Call to us : 010-8843-1188 Address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청포대길 84 (양잠리)
해안선의 굴곡, 해송 및 철새들의 아름다운 광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백사장이 깨끗하고 파도가 높지 않아 안전하며, 수온도 적당해 해수욕하기에 알맞습니다.
계절마다 달라지는 자연의 사계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입니다. 자연휴양림으로 들어서는 순간 시원스레 쭉쭉 뻗어오른 소나무들에서 뿜어나오는 솔향기에 정신이 맑아집니다.
"팜 카밀레"는 샵과 온실 위주의 기존의 허브농장과는 차별화된 전략, 즉 허브농원이 추구하고자 하는 관상적 가치뿐만 아니라, 원회적 가치, 생활적 가치를 방문하시는 고객 모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캐모마일가든, 로즈가든, 칼라가든, 보태니컬가든, 와일드가든, 라벤다가든, 토피어리가든의 7개의 테마 가든과 이곳 팜카밀레에서만 맛볼수 있는 허브빵과 허브로 만든 식사로 여러분을 맞이하여 허브의 향기를 눈으로, 입으로, 코로 담아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서해안 최초! 안면도 최대 규모의 시설을 완비하여 안전성 우수 국산제품 최신기종의 사용으로 안전사고의 위험성이 없습니다. 우수한 운영진과 숙련된 안전요원 구성 안면카트체험장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주간 및 야간에도 이용이 가능 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업체 입니다.
200만 구의 LED전구를 이용해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주고, 뜨거운 태양 아래 신나는 물놀이와 밤하늘 별을 보며 즐기는 빛축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홍가시 나무천국 : 4월중순 ~ 5월말 꽃창포세상 : 5월 중순 ~ 6월 중순 태안 연꽃축제 : 7월 중순 ~ 8월말 팜파스 억새향연 : 8월 중순 ~ 11월 중순 핑크뮬리 감상 : 9월 중순 ~ 11월 중순
안면도에서 꽃게,대하,우럭,광어,도다리 등 신선한 해산물이 유통되는 안면도의 첫 번째로 큰 포구이자 안면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포구입니다. 특히 매년 가을(10~11월경)에 대하축제가 열려 전국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으로 주변에 백사장해수욕장을 끼고 있어 피서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많은 관광객이 찾는 안면도의 대표적인 포구입니다.
안면암은 안면도의 동쪽 바닷가에 위치한 3층짜리 절입니다. 1998년 법주사의 지명스님을 따르는 신도들이 지은 절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안면도 해변가에 지어졌습니다. 안면암 입구의 소나무 숲은 안면도의 안면송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고, 안면암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절경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면암 앞 바다에는 많은 무인도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간월암은 부석면 간월도리에 위치한 작은 암자로 조선초 무학대사가 창건하였으며, 송만공 대사가 중건하였다고 전해집니다. 다른 암자와는 달리 간조시에는 육지와 연결되고 만조시는 섬이 되는 신비로운 암자로 만조시에는 물 위에 떠 있는 암자처럼 느껴지고, 밀물과 썰물은 6시간마다 바뀌며, 주위 자연경관과 옛 선조들의 숨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고찰이 어우러져 관광객의 발길이 줄을 있고 있습니다.